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융합디자인학과 김소영 학생, 2021 사상구 정신건강복지센터 캐릭터 공모전 장려상 수상

본문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에 재학 중인 김소영 학생(4학년)이 사상구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진행한 캐릭터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27일(수) 밝혔다.

전국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정신건강증진, 자살예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상구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설)자살예방센터를 상징화 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 개발 공모전으로 진행됐다.

 

김소영 학생은 곰 인형과 하트모양을 모티브로 ‘포옹이’와 ‘사랑이’ 캐릭터를 개발해 지쳐있는 마음을 위로하고 생명을 아끼고 소중하게 다루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메시지를 담았다.

 

김소영 학생은 “재학 중에 캐릭터 분야에 도전하고 싶어 참여에 의의를 두고 지원한 캐릭터 공모전에서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캐릭터인지 생각하고 특징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융합디자인학과 교수진은 “재학생들이 원하는 진로의 방향을 찾을 수 있게 세심히 지도하고, 무엇보다 따뜻한 마음을 품은 기독 디자이너로 성장시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공모전에 계속적으로 도전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