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고신대학교 봉사동아리, 동래구자원봉사센터에 단체 가입식

본문

고신대학교 5개 봉사동아리는 10월 20일(수) 고신대학교에서 동래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소연) 단체 가입식을 가졌다. 이번 가입식에 참여한 고신대학교 동아리는 유아교육과 ‘또바기’, 사회복지학과 ‘정:情 사회복지학과’, 아동복지학과‘씨앗’, 의료경영학과 ‘절주(C.I.A)’, 언어치료학과 ‘너를, 봄’ 등 5개 전공학과(부)의 봉사동아리로 구성되어있다. 고신대학교 5개 봉사동아리는 동래구자원봉사센터에 정식 가입함으로써, 고신대학교의 BEST 인재 양성 목표인 섬김의 봉사인(Servant Leader) 육성과 더불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의 계기가 됐다.


이번 가입식에는 김우룡 동래구청장, 안민 고신대학교 총장, 하소연 동래구자원봉사센터장, 성혜진 동래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 외 5개 동아리 대표 및 회원 학생들과 교수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고신대학교 권미량 처장의 기도로 시작된 1부 순서는 내빈 소개와 고신대학교 동아리봉사단 소개를 시작으로 김우룡 동래구청장과 안민 고신대학교 총장의 인사말, 동래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활동 소개, 동아리 봉사단 단체가입식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자원봉사, 청년학생과의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김우룡 구청장, 하소연 센터장, 성혜진 센터장과 함께 고신대학교 학생들이 자원봉사에 대해 다양한 질문과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민 총장은 “우리 고신대학교는 감동을 주는 학교, 진정한 BEST 인재를 만들어가는 곳이다”며 “어려운 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섬기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우룡 구청장은 “고신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동래구를 섬길 수 있어 감사하다.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며 “재능기부에 근간한 봉사활동이 어려움이 없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