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고신대학교 ‘크리에이티브 스퀘어5 오픈식’ 원격교육 고도화 이바지 할 것

본문

고신대학교는 10월 1일(금) 2021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크리에이티브 스퀘어5 및 e-Cube 교육환경 오픈식을 했다.

 

권미량 처장(교무처장, 혁신성과관리센터장)의 경과보고로 진행된 오픈식은 총회장, 이사장, 총장, 교무위원, 정재만 총학생회장과 박효주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컷팅식 및 시연회와 함께 진행됐다.

 

고신대학교는 지난 교육부 2019년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3년간 국비 90여억 원을 지원 받아,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을 위한 혁신을 이뤄가기 위한 발판을 조성했으며, 2021년에는 사업 3차년도로 교육환경개선의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오픈한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5 강의실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양성에 필요한 최신기자재로 미디어콘텐츠 제작 및 활용 수업이 가능한 미래지향적 강의실이다.

원격교육 맞춤형 e-cube 5개 강의실은 최신 온‧오프라인 원격강의 운영을 위해 음향 최적화에 필요한 천장형 빔포밍 마이크, 강사추적 촬영카메라, 고화질 대형모니터 시스템 구축, 인터렉티브 화이트보드, 전자교탁시스템 등 총 14종의 실험실습기자재 구축되어 고신대학교 원격교육 고도화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민 총장은 “지난 3년간 이루어진 교육환경개선은 더 큰 대학 발전 계획의 맥락에서 과도기적 수행”이라며 “앞으로 미래사회를 선도할 기독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 과제를 지속적으로 수행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재만 총학생회장은 "지난 달 고신대학교 학생회 임원회의가 있었다. 회의에서 한결같이 학교가 너무 좋아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괜히 제가 뿌듯했다"며 "앞으로 저희 학생들이 이런 시설들을 잘 사용해서 세계를 이끌어갈 인재가 되겠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는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KSGU VISION 2025 중장기 발전계획에 기반하여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을 위한 혁신을 이루어가는 동력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하나님 앞에서 개혁주의 세계관에 따른 사랑과 공의를 실천하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교육혁신, 산학협력혁신, 기타혁신을 통해 동남권 강소대학 위상을 확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