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태권도선교학과, 2021년도 태권도국가대표선발예선대회 동메달 획득

본문

전국생활태권도대회 본선진출 확정

전국에서 연승행진

태권도선교학과(학과장 이정기) 정현지(4학년)선수가 2021년도 태권도 국가대표선발 예선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1년 9월 24일(금)부터 10월 1일(금)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고등·대학·일반부 시합에서 입상한 우수선수들만을 대상으로 국가대표선수를 선발하는 의미있는 대회로,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강원도태권도협회와 태백시체육회가 주관했다. 이번 대회에는 500여명의 선수단과 지도자 200명, 대회운영진 100명 등 총 800명이 참가했다.

 

태권도선교학과 정현지(4학년)는 여자부 57kg급에서 값진 동메달을 획득했다. 정현지 선수는 지난 협회장기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에서도 입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과 신앙을 바탕으로 한 고신대학교의 인재이다.

 

한편 제1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생활체육태권도대회 예선전에서도 고신대학교 시범단이 태권체조와 시범경연 부문에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이번 대회 본선은 10월 3일(일)에서 4일(월)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6홀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시연 경기를 펼친다.

 

이정기 학과장은 “고신대학교를 통해 믿음의 자녀들이 전문인으로서 꿈과 비전을 믿음으로 잘 키워가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