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고신대학교 총장배 온라인 전국태권도대회 개최

본문

온 세상을 향해 사랑과 섬김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태권도선교학과(학과장 이정기)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에서 실제로 시합을 개최할 수 없어서 지난 9월 4일(토) ~ 5일(일) 양일간 고신대학교 총장배 대한태권도협회 승인 대회 기념으로 고신대학교가 주최하고 태권도선교학과가 주관, 부산시태권도협회와 포도원교회, 범천교회가 후원한 가운데 ‘2021 고신대학교 총장배 온라인 전국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공인품새 개인전과 페어전, 단체전 부문으로 나누어서 경기를 진행, 접수 기간은 7월 14일(수) ~ 8월 11일(수)까지였는데 전국에서 약 1,029명의 선수가 출전한 가운데 은혜 가운데 펼쳐졌다.

이번 대회 개회식에서는 영상으로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가 성경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여 안민 총장의 환영사, 부산시태권도협회 김상진 회장과 영도구 김철훈 청장의 축사 그리고 이정기 학과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이정기 학과장은 “코로나19 확산과 폭염으로 지쳐가는 이 시기에 다시 한번 체육관 활성화와 자라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고자 이번에 온라인으로 개최했다.”며 힘든 시대에 이웃과 함께 하는 학과가 되길 바란다며 9월 10일(금) ~ 14일(화)까지 진행되는 입시에도 많은 기도와 관심을 요청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