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교육과정개발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자유설계 학점인정제 홍보 공모전

본문

교육과정개발센터(센터장 강정찬)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자유설계 학점인정제 홍보 공모전’을 개최하여 자유설계 학점인정제를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학생들에게 공유하도록 하였다.

 

해당 공모전은 7월 7일에서 8월 18일까지 “자유설계 학점인정제”의 학생참여 활성화를 목적으로 운영되었으며, 탄력형 학사제도 운영에 따른 학생의 자기주도 학습역량 강화 및 참여확대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됐다.

 

공모전 심사 결과를 통해 최우수상 ‘왓이프’팀(노성우 외 2명)이 '드라마로 보자 자유설계학점 인정제!'를 주제로 수상하였고, 우수상에는 ‘캠브릭’팀(백지우 외 4명), 장려상으로는 ‘무엇이든 신학이조’팀(김현승 외 4명)이 각각 수상하였고, 코로나19 4단계로 인하여 시상식은 개별로 진행했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왓이프’팀의 노성우 팀장(신학과 4학년)은 “교수님과 학우들에게 자유설계 학점인정제라는 기회의 장을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다”, “자유설계 학점인정제를 통하여 더 넓은 차원의 분야에 도전하고 성장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려상을 수상한 ‘무엇이든 신학이조’의 김현승 팀장(신학과 4학년)은 ”홍보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자유설계 학점인정제에 대하여 다시 알 수 있었다“면서 ”팀원들이 적극적으로 촬영과 편집에 참여해주어서, 돈독한 팀워크 또한 얻게 되었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강정찬 센터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영상을 촬영하고 제작하는 과정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영상을 제작하여 공유할 수 있게 해준 참여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2학기에 운영되는 자유설계 학점인정제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영상바로보기>
최우수 / 신학과와 국제문화선교학과가 힘을 합친 팀, 왓이프(만약에 말야)팀
우수 / 의생명과학과 캠브릭(CAMBRIC)팀
장려 / 고신대학교신학과 '무엇이든 신학이조'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