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나눔혁신센터, 사랑의 애착 인형 지역 기관에 전달

본문

나눔혁신센터(센터장 배은석)는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사랑의 애착인형 나눔행사를 진행, 지역기관에 100여개의 인형을 전달하며 마음을 나누었다.

 

재학생과 교직원이 참가한 이번 사랑의 애착인형 나눔 행사는 ‘내가 항상 곁에 있어줄게’를 주제로 애착인형 DIY키트를 가지고 인형을 직접 제작한 것이다. 제작이 된 인형을 나눔혁신센터로 제출 한 후 7월 20일 고신대학교캠프지기가 청동어린이집, 옹달샘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고, 영도구자원봉사센터가 청학모자원과 천성재활원에 각각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고신대학교가 지향하는 BEST인재상 ‘섬김의 봉사인’을 구현하고자 진행됐다. 정미라 학생(재활상담학과 2학년)은 처음 해보는 활동에 더 유익했던 것 같다며, 열심히 만든 인형이니, 어린 친구들에게 애착이 가는 인형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은 오가닉 루루 곰인형을 만들면서 내가 만든 하나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만들었다며, 이번 활동으로 처음으로 인형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뻤다고 말했다. 또한 비대면으로 활동할 수 있는 이런 봉사활동이 더 많아지고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