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발전기금소식

청주동산교회, 안민 총장 초청 집회 후 학교발전기금 1백5만7천 원 기탁

본문

청주동산교회(담임목사 이성득)는 10월 3일(주일)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을 초청하여 특별집회를 갖고 학교발전기금 1백5만7천 원을 기탁했다.

이 기금은 안민 총장이 설교를 마친 후 이성득 목사가 말씀으로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고신대학교를 위한 특별헌금을 교인들에게 권면하여 모인 헌금을 전달한 것.

 

안민 총장은 이 날 '행복한 삶으로의 초대'(마 22:34~40)라는 제목으로 청주동산교회 성도들에게 은혜의 말씀을 전하며 고신대학교의 비전도 함께 나누었다.

 

이성득 목사는 “이번 집회를 통해 저를 비롯한 많은 성도님들의 마음과 영혼이 큰 위로와 은혜를 받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신대학교를 위해 특별헌금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신대학교를 위해 온 성도들이 함께 기도로 동역하겠다”고 밝혔다.

 

안민 총장은 “청주동산교회 성도님들과 은혜의 말씀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도님들께서 고신대학교에 보내주신 사랑을 기억하며, 청주동산교회가 하나님께서 기뻐 쓰시는 교회로 든든히 세워져 갈 수 있도록 중보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청주동산교회는 “하나님이 주인 되시는 교회”의 비전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영적인 등대로,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하며 맡겨진 사명을 위해 섬기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