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발전기금소식

KPM 박영기 본부장,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

본문

KPM 박영기 본부장(고신총회세계선교회)은 9월 29일(수) 고신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박영기 본부장은 고신대학교가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차세대 기독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비전에 동참하며 제71회 총회 현장에서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을 전달한 것.

 

박영기 본부장은 “KPM 본부장으로 맡은 직분을 감당하는 동안 하나님의 진리 안에서 학생들을 세워가는 고신대학교와 함께 동역할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KPM과 고신대학교가 함께 협력함으로 하나님나라 확장에 귀하게 쓰임 받는 기관들이 될 수 있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오랜 기간 동안 세계선교를 위해 아름답게 섬겨 오신 박영기 본부장님을 통해 세계 곳곳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기적의 역사가 일어났다”며, “앞으로도 본부장님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세워지고 하나님 앞에 헌신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영기 본부장은 2018년 10월 고신총회세계선교회 본부장으로 취임하였으며, 취임 후 KPM의 제반 규정을 정비하여 선교사님들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행정체계를 마련하였다. 박 본부장은 오는 10월 4일 본부장 임기를 마무리하게 된다.


KPM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는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과 함께, 주님을 위해서, 주님 안에서, 주님을 대신해서 복음을 온 천하 만민에게 전파하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세우기 위해 1955년부터 사역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