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대학소식

고신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온라인과 대면 동시 개최, 제13대 최영식 회장 선출

본문

고신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임창호) 정기총회가 6월 29일(화) 고신대학교 섬김관 회의실에서 개최, 온라인과 대면으로 동시에 개최됐다. 정기총회에 앞서 최영식 장로(부회장)의 인도로 제1부 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김희택 목사(전임회장) 기도, 권경호 목사(전임회장)의 성경말씀, 이환봉 목사(전임회장)의 축도로 드려졌다. 권 목사는 학교와 교회에서 배운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아가고 사람들과 사회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복된 동문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어 제2부 회무처리를 위해 임창호 회장이 개회선언, 김영도 감사가 감사보고, 최은정 재정국장이 회계보고 후 회칙수정,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총동문회는 학교 우수 인재 양성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장학금과 발전기금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최근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발전기금은 후배들의 교육환경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교내 총 8곳에 벤치, 흔들의자, 캠핑감성의자, 나무벤치 등을 설치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임창호 회장은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임원들과 동문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업을 통해 학교가 성장하고 발전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13대 신임임원으로 회장 최영식, 선임부회장 김종은, 감사 이홍길, 양수민이 선출됐다. 최영식 회장은 첫 정기총회에서 사회를 맡았던 추억이 있다며 전임회장이 이루어놓은 길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회장은 제12대 회장으로 재임하시는 동안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주심을 기억하며 임창호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