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발전기금소식

신주복 장로, 학교발전기금 1백만 원 기탁

본문

신주복 장로(시냇가에심은교회)는 7월 11일(주일) 고신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신 장로는 이날 고신대학교 한상동홀에서 진행된 부산지역장로회연합회의 고신가족 음악회 중 축사를 맡아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 세계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부산지역장로회연합회가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들을 돕는 일에 사명감과 열정을 가지고 이번 음악회를 열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들이 학업을 마치고 귀국하여 국가와 사회에 귀하게 쓰임 받고 세계 선교의 사명자들로 부름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 장로는 음악회가 마친 후 안민 총장에게 “고신대학교가 고려파 교회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확립하고 세계적인 기독교 대학으로 우뚝 서가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다”며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이에 안민 총장은 “장로님의 변함없는 사랑과 기도로 고신대학교가 지금까지 하나님의 대학으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 왔다”며, “앞으로도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며,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감당하는 차세대 기독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교육할 것”을 약속했다.
 
신주복 장로는 부산지역장로회연합회의 초대 대표회장을 맡아 교회와 사회에 봉사하며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등 연합회의 초석을 마련하고 발전의 기틀을 닦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