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발전기금소식

이현곤·이자호 대표, 학교발전기금 2천만 원 기탁

본문

 
이현곤 대표(한국산전(주))·이자호 대표(‘정정’ 수제딤섬다이닝)는 6월 28일(월) 고신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 기금은 고신대학교 캠퍼스 내 문헌정보관으로 올라가는 목조계단 시설의 개선사업 ‘사명의 길’ 조성을 위한 것으로 부자가 함께 나눔에 동참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현곤·이자호 대표는 “사명의 길이 조성되면 학생들이 학업을 위해 매일 이 길을 오르내리며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비전을 찾고, 그 비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세상에 나아가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현곤 대표는 2018년부터 학교발전기금 뿐 아니라, 외국인유학생 후원, 샬롬관 기숙사 환경개선 등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과 하나님나라를 섬길 기독인재 인재양성에 동역해 왔는데, 이를 곁에서 지켜본 아들이 지난해 다이닝 레스토랑을 개업한 후 그 수익금의 일부를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후원한 것이다.

이현곤 대표가 운영하는 한국산전(주)은 전력기기분양의 배전반 및 자동제어기 제조 전문회사로서 꾸준한 연구 개발과 신기술 개발로 기능형 배전반 특허 및 각종 인증획득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자호 대표가 운영하는 수제딤섬다이닝 ‘정정’은 우수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