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발전기금소식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발전기금소식

정직유부 영도동삼점, 고신대학교에 유부초밥 100인분 전달

본문

 
정직유부 영도동삼점(대표 김세준)은 4월 22일(수) 고신대학교(총장 안민)에 유부초밥 100인분(400피스)을 전달했다.

고신대학교 의료경영학과 졸업생인 김세준 대표는 매장 오픈 1주년을 맞아 학업에 열중하는 후배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부초밥 도시락 100인분을 전달했다. 정직유부 영도동삼점은 고신대학교 재학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OSIN CEM Family 협력 기업이기도 하다.

김세준 대표는 “개업 1주년을 맞이하며 365인분의 도시락 기부를 하고자 계획하면서 후배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신대학교에도 도시락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후배들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시선을 가진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우리대학 동문인 김세준 사장이 모교를 기억하고 졸업 후에도 학교를 향한 사랑을 실천해주어 감사하다“며 ”무엇보다도 사회를 향한 사랑의 기부에 전심을 다하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계속해서 사업이 번창하길 축복한다"고 밝혔다.

정직유부는 ‘유부에 정직함을 담다’라는 기업 이념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유부와 면을 곁들여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이다. 또한 정직이 이름에만 머무르지 않도록 계속적인 지역사회 기부를 통해 정직한 사랑의 가치를 나누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