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발전기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계좌정보

총장인사말

본문

후원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해방 직후 고신대학교가 신학교로 세워졌을 당시 고신대학은 우리나라와 교회의 유일한 희망이었습니다. 교파를 초월한 모든 교회 지도자 후보생들이 전국에서 고신대학으로 몰려왔었고, 한국교회와 사회에 거룩한 영향력을 끼친 것은 자랑스러운 역사적 사실입니다. 특히 신학적 측면과 더불어 의료분야에서 낮은 자를 섬기고 한국의 의료복지를 앞당기는 일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우리 고신대학교는 옛 선조들이 그래왔던 것처럼 세상을 향한, 그리고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사명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복음의 빚을 갚는 대학으로 핵심가치를 설계하고 사역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실제적으로 실천하는 대학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고신대학교에 들어온 모든 학생들을 철저하고 탄탄하게 훈련시키고 교육하여 스스로 힘있는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역량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울한 이 시대와 젊은이들을 향한 우리의 사명이자 우리의 가야할 길이라 믿습니다.

이 귀한 사역은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후원은 저희 대학에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특별히 귀하게 준비하여 보내주신 후원금은 학생들의 신앙 역동성을 회복시키는 일에 사용될 것입니다. 특히, 국제적 선교협력을 통해 세계의 선교지를 섬기는 일에도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아시아와 아프리카지역의 선교인재를 유치하고 양성하는데도 귀하게 쓰여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귀한 헌신이 아름다운 열매로 결실되어질 그 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 25.
고신대학교 총장 안 민